중앙대학교는 오는 5월 24일부터 전국 주요 도시에서 2026학년도 입학설명회 ‘CAU WAVE CINEMA TOU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10개 도시, 11개 롯데시네마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2026학년도 전형계획 ▲전년도 입시결과 ▲전형별 지원 전략 ▲전형안내책자 배포 등 실질적인 입시 정보를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팝콘과 음료가 함께 제공되어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설명회를 들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의약학 계열에 관심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7월 27일(일)에는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의약학 입학설명회’가 별도로 열릴 예정이다.

설명회는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참석을 원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는 중앙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네이버예약 시스템으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지역별 예약은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첫 시작은 5월 14일 창원 지역이다.

이상명 중앙대 입학처장은 “중앙대는 최근 5년 연속 전국에서 가장 많은 지원자 수를 기록한 대학으로, 전국의 수험생과 학부모님들께 보다 쉽고 깊이 있는 입학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기획했다”며 “특히 롯데시네마 전국 지점에서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역별 세부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중앙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