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설명회 현장. 사진=서울과기대 제공
입시설명회 현장. 사진=서울과기대 제공

서울과학기술대학교는 8월 29일 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6 서울과기대가 알려드리는 대학입학전략’ 입시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설명회에는 약 300여 명의 학부모, 학생, 고교 교사들이 현장을 방문했으며, 전국 수험생들은 서울과기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참여했다.

강연은 전문 현직 고등학교 교사로 구성된 강사진이 맡아 2026학년도 대학 입시 전략, 수능·내신 국어 학습법, 서울과기대 수시 입시 정보 등을 안내했다. 강연을 맡은 윤혜정 EBS 국어 강사는 “지방에 있는 학생과 가정에 이런 기회가 너무 소중한데, 온라인으로 강의를 제공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온라인 송출의 의미를 강조했다.

설명회는 입학 전형 정보와 전형별 입결 자료를 정확히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2026학년도 달라진 전형과 서울과기대의 강점, 전형별 입시 결과 등도 안내됐다.

서울과기대는 학생 개개인의 가능성과 미래를 존중하며,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길을 찾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홍보실은 입시설명회 전체 영상과 주제별 강의를 서울과기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분할 업로드해, 수험생과 학부모가 필요한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