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슬롯 사이트교가 ㈜인프라시프트와 공간정보 기반의 디지털 건축 및 도시 개발 분야 교육 강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1일 오후 2시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한남대 이승철 총장과 ㈜인프라시프트 송민호 대표는 협약서를 교환하며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남대는 교육과 연구 활동을 위해 Prom 소프트웨어를 1년간 무상 제공받아 수업, 프로젝트 기반 학습, 실습환경 구축 등 교육혁신 활동에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Prom을 활용한 연구와 성과 분석을 바탕으로 산학 공동연구를 추진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학술 정보 교류와 협력도 진행한다.
㈜인프라시프트는 누구나 쉽게 토지를 분석할 수 있는 국토개발 플랫폼 ‘프롬(Prom)’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으며, 일반인부터 전문 엔지니어까지 맞춤형 분석 정보를 제공한다. 760여 종의 공간정보를 구축해 다양한 데이터 분석 결과를 제공하며, 전국 단위 공공데이터를 통합 확인·분석할 수 있어 도시 개발과 건축 분야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승철 한남대 총장은 “첨단 기술력으로 개발한 국토 개발 플랫폼을 우리 대학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교육과 연구를 위해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산학 협력의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